동남아 지역 나라들을 여행할 때 거의 빼먹지 않고 넣는 코스가 붐붐마사지 입니다. 베트남도 예외는 아니어서 마사지 업소를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솔직히 태국이나 필리핀 마사지에에 비할 바는 못됩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즐기는 건마라면 딱히 스페셜함을 느끼기 힘들 수 있지만 남자들끼리 오셨다면 또 이야기가 달라지지요. 베트남 마사지의 진짜배기는 붐붐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꽁까이 얼굴이나 피부 상태 몸매가 다른 동남아 국가 얘들 뺨따구 쌍으로 날려줄 정도입니다. 특히 다낭 붐붐 가보신 분들이라면 더 잘 아시겠지만 북베트남부터 남베트남까지 준비가 되기 때문에 다양한 취향을 모두 만족시켜드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다낭 떡집 로컬업소만 아니라면 솔직히 내상 걱정 하지 않으셔도 평균적으로 수질이 중간 이상은 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관광지인 다낭은 많은 여행객이 몰리는 도시이며 밤이면 수많은 다낭 붐붐, 가라오케들이 성황리에 운영되면서 손님도 꽁까이도 끊임없이 몰려듭니다. 실장들이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기도 하지만 와꾸가 떨어지거나 서비스가 뭐 같은 아이들은 시장 논리에 의해서 자연스럽게 도태되고요 한 번 떨어져 나간 얘들은 로컬로 가든가 아니면 다른 일을 찾든가 합니다. 즉 저희를 통해서 컨택하시면 최소한 꽁까이로 실망할 걱정은 없다는 점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낭 자유투어나 패키지로 오시면 가장 많이 찾는 밤문화는 붐붐인데요, 일단 일정에 큰 무리없이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이면 충분히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깔끔하고요, 다낭 붐붐 가격도 기분 좋게 서비스 받으시고 팁까지 주시더라도 가라오케나 에코걸 비용에 비해서는 확실히 저렴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정말 예쁜 친구들 만나시려면 왠만해서는 미리 예약을 주셔야 하지만 꼭 그렇지 않더라도 남자끼리 오신 분들이 급하게 문의 주셔도 최대한 와꾸 살아있는 다낭 붐붐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많이 가시는 업소를 정리해보면 빨간그네, 청룡열차, 사쿠라 정도가 있는데 특히 빠르게 다녀가시기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낭 사쿠라 많이 연결해 드리는데요 가장 규모가 크다보니 회전이 빠르고 대기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다낭 밤 문화를 잘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그동안 팬데믹의 영향으로 관광지인 다낭이 정말 힘들었던 몇년이였는데요 왠만한 다낭 떡집들 다 문 닫을때 이곳 다낭 사쿠라 만큼은 끝까지 살아 남았을 만큼 탄탄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럴 수 있는데는 다른 업소들과는 차별화된 다낭 사쿠라만의 미러룸 시스템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로컬 다낭 떡집이나 다른 붐붐에서는 입장하고 나면 누가 들어올지 몰라서 진짜 잘못걸리면 이모님 한테 서비스를 받는 경우도 간간히 있었지만 이곳에서는 처음에 미러룸에서 봤던 꽁까이가 일단 그대로 들어와서 선 붐붐 후 다른 아이가 들어와서 건전 마사지에 들어갑니다. 이만한 신뢰가 있으니 그리 엄혹한 시절에도 살아남을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다낭 붐붐 가격들 보시다 보면 사쿠라가 결코 저렴하지 않아서 제쳐두는 분들도 있는데요 비용 차이는 일종의 보험 정도라고 생각해 두시면 됩니다. 또 그 만큼의 꽁까이 수질과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어서 추천드리는 편입니다. 하다못해
최근 리모델링까지 다시 마치면서 다낭 떡집 중에서는 이곳 다낭 사쿠라 규모는 더욱 커저서 왠만한 지역은 물론 인접 국가들의 붐붐 업소들 보다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일본식의 고풍스러운 느낌이 컨셉이며 꽁까이들이 벗셔주고, 씻겨주고 주는 전형적인 남성들을 위한 업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입장하셔서 안내 받으시고 비용까지 다 마무리되면 엘리베이터로 이동하시면 긴 복도에 개인 방들이 하나씩 있고 들어가시게 됩니다. 잠깐만 대기하시면 바로 쫌전에 다낭 사쿠라 프로필로 확인했던 꽁까이가 들어오는데 간간히 우리말로 인사도 하고 농담도 주고 받을 정도로 능력있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또 기본적으로 마인드가 준비가 제대로 된 아이들이 대부분이라 본 게임 들어가서 왠만한 터치나 동작도 심하지만 않으시면 거진 다 받아 주는 편입니다. 시원하게 마무리 하시고 나면 이윽고 건마하는 친구가 들어와서 나머지 30분 동안 적당히 주물러 줍니다. 요렇게 한 시간 정도 코스가 마무리 되면 이동해서 한번 개운하게 씻고 옷 갈아입으시고 나오면 끝이기 때문에 심플 그 자체랍니다. 술마시는 거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나 주로 젊은 분들이 조금더 선호하는 다낭 붐붐은 짧고 굵게 밤 문화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선호됩니다.
최근 다낭이 활기를 되찾으면서 다낭 사쿠라 프로필 확인과 비슷한 미러룸 시스템을 도입한 빨간그네도 다시 운영을 시작했으며 꽁까이 평균 수질이 가장 좋다는 페트로VIP, 가성비 맛집인 청룡열차 등의 업소들 모두 활발하게 운영되면서 다낭 붐붐 투어처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매일 여행의 마무리 코스로 다낭 떡집들을 하나하나 방문하시는 방법인데 다낭 붐붐 가격이 합리적인 수준이고 각 업소마다 특장점을 갖추고 있어서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최근에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은편입니다. 음주가무를 좋아하신다면 가라오케를 프라이빗하고 친밀한 만남을 원하시면 에코걸을 매일매일 강렬하고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분들에게는 다낭 붐붐을 가장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여행일정이 빠듯하시거나 시간이 촉박하지만 꼭 다낭 밤문화를 즐기시길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규모가 크면서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도록 준비된 다낭 사쿠라 프로필 시스템을 추천드리구요. 보통 작은 업소들은 저녁 7시 넘으면 에이스급 아이들이 다 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규모가 규모인 만큼 상주하는 꽁까이들 숫자도 어마어마해서 언제 방문하셔도 몸매와 피부까지 훌륭한 아이들을 직접 보고 고르실 수 있습니다.
가끔 다낭 붐붐 가격을 조금이라도 줄여보시려고 혼자서 용감하게 로컬업소에 도전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말도 통하지 않는 곳에서 비용 조절하시기 쉽지 않으실겁니다. 이곳은 영어도 잘 안통하고 현지에서 오래 생활하셨던 분이 아니면 협상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느닷없이 추가비용을 요구할 수도 있구요 이모님 스타일의 꽁까이를 만날 확률도 매우 높으실겁니다. 가뜩이나 촉박한 일정 속에서 빠르고 깔끔하게 다낭 붐붐을 찾으셨는데 이런 불상사가 생기셨다면 큰 낭패가 아닐 수 없지요. 혹시 업소에 대한 부분을 포함해서 이동 방법이 마땅치 않거나 인원이 많으실 경우에도 궁금한 부분은 편하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광지로 유명한 도시인 다낭은 볼 거리나 즐길 거리, 먹거리도 많아서 여행지로도 충분히 매력적이구요 다양한 밤 문화를 즐기기에도 아주 그만입니다. 도시가 작다보니 공항 근처 아니면 숙소 근처에서 금방 다낭 붐붐 업소를 갈 수 있어서 갑자기 땡기시는 분들도 빠르고 가볍게 놀기 좋습니다. 말이 잘 통하지 않아 잘 모르시겠다면 저희쪽으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친절하게 도와드리고 있으니 현지에서든 아니면 여행을 준비중이신 분들도 언제든 부담없이 물어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